365mc

Log-In
전체메뉴
365mc
Liposuction
LAMS
상담/예약 마이페이지 ETC

서울365mc병원

'지방흡입', '실리프팅' 하나만 파온 의료기관들이 만나, '빼프팅'으로 세계 제패 노린다

작성자 365mc 작성일 2024-03-14 조회수 755
안녕하세요. 비만 하나만 365mc 입니다.

팽팽 업무협약 홈페이지용365mc_240314(2).jpg


개인에게 최적화된 부위별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인간의 체형을 가장 잘 아는 기관과 오직 피부의 탄력만을 연구해 온 기관이 손을 잡았습니다.

365mc는 최근 365mc병원 별관 오렌지홀에서 글로벌365mc대전병원 이선호 대표병원장님팽팽클리닉 임지연 대표원장님 등 두 의료기관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신개념 지방흡입 실리프팅 복합시술, 빼프팅 공동연구 개발’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는데요.

 ‘지방흡입’은 직접 지방을 추출해 탁월한 바디라인 개선 효과를 가지는 비만 치료법입니다. 고민 부위 피하 국소 지방을 직접 제거하기 때문에 가장 확실하게 사이즈 감소를 기대할 수 있는데, 이 때 해당 부위에 실을 넣어 조직을 당기는 리프팅 시술인 '실리프팅' 시술까지 함께 병행하면 라인 개선과 동시에 피부 탄력까지 강화함으로써 보다 아름다운 결과를 만들 수 있습니다. 이와 반대도 마찬가지 입니다. 실리프팅에 앞서 지방을 제거하면 조직의 무게를 가볍게 함으로써 리프팅의 효과를 높이고 리프팅 지속 기간을 늘릴 수 있습니다.

이번 협약은 두 의료 기관이 각각의 시술이 가진 강점을 상호 보완해 혁신적인 의료 서비스를 개발한다는 점에서 의의가 있는데요. 양 기관은 단순히 라인을 개선하는 것을 넘어 몸매의 전체적인 조화와 균형을 고려해 아름다움을 극대화할 혁신적인 시술법을 선보일 예정이며, 이를 통해 글로벌 비만 치료 시장에 또 하나의 파란을 일으키겠다는 계획입니다. 

팽팽 업무협약 홈페이지용2365mc_240314.jpg


글로벌365mc대전병원 이선호 대표병원장님께서는 이날 협약식에서 “365mc가 쌓아온 지방흡입 노하우에 팽팽클리닉의 강력한 실리프팅 기술을 결합한 '빼프팅'이 출시된다면 신체의 라인과 피부 탄력을 동시에 개선하는 상호 보완적인 복합시술로 전 세계적으로 큰 인기를 누릴 것”이라고 자신감을 표현하기도 하셨습니다.

팽팽클리닉 임지연 대표원장님께서는 “얼굴뿐만 아니라 목, 복부, 허벅지 등 탄력이 고민되는 부위에 실리프팅 기술을 효과적으로 적용해 부위별 맞춤 솔루션을 제시하겠다"고 밝히셨습니다.

한편 ‘팽팽클리닉(팽팽의원)’은 비침습 미용성형 시장을 견인하는 실리프팅에 특화된 의료기관으로 비대칭 교정, 실패실 복구 등 케이스별 전문화된 맞춤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데요.

365mc와 팽팽클리닉, 그리고 '빼프팅'에도 많은 관심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비만 하나만, 우리의 새소식을 클릭으로 응원해주세요.

2024모토_공지용v2.png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