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2월 31일, 365mc는 바이오헬스케어 전문기업인 제노플랜재팬주식회사(이하 제노플랜)와 비만 유전체 분석 서비스 등 상호 협력에 대한 업무협약을 체결하였습니다.
이를 위해 양 기관은 365mc네트웍스 회의실에서 제노플랜 대표이사 강병규 대표를 비롯해 365mc 대표원장협의회 김남철 회장, 임직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업무협약 체결식을 가졌습니다.
이번 협약은 유전자 맞춤형 건강관리 서비스 시장 규모가 확대되면서 비만치료 분야에서도 유전자 분석을 통한 의료서비스 적용이 필요한 시점에서 진료 건수 등 국내 비만치료 분야에서 독보적인 위치를 차지하고 있는 의료기관을 찾던 제노플랜의 제안으로 시작되었습니다.
365mc는 고객님들이 보다 건강하게 다이어트에 성공, 지속적으로 유지하시는 데에 도움을 드리고자 추진되었습니다. 지점방문 시 고객님들이 비만유전체 검사를 원할 경우 쉽고 빠르게 유전자형 체중관리법 등 검사 결과를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특히 국내에서 우수한 유전 정보 분석 서비스를 시행하고 있는 제노플랜과 상호협력 관계를 강화하고, 인적자원과 기술정보를 교환함으로써 기대 이상의 시너지 효과를 얻을 수 있을 것이라 기대하고 있습니다.
365mc는 개원 이래 오직 비만만을 연구하고 치료해오고 있으며, 고객님들의 비만치료 성공률을 높이기 위한 다양한 연구 활동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365mc는 고객 중심의 의료 서비스 제공을 통해 대한민국을 넘어 세계를 대표하는 비만클리닉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지방 하나만, 우리의 새소식을 클릭으로 응원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