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Only 비만, 365mc Only! 365mc입니다.
벌써 2016년의 마지막 달입니다. 고객님들의 올 한해는 어떠셨는지요. 365mc는 고객님의 사랑에 힘입어 올해부터 분기별 전체이익의 10%를 사회에 환원, 온 세상에 따뜻한 사랑을 나누고 있습니다. 사랑의열매와 함께 저소득층 청소녀에게 필요한 만큼의 생리대를 전달하였고,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의 협약을 통해 소아비만 예방 프로그램에도 동참하고 있습니다.
올 연말에도 나눔은 계속 이어집니다. 365mc는 사랑의열매와 함께 '희망2017나눔캠페인 - 기부가 멈추면 사랑도 멈춘다'를 진행합니다. 날씨가 추워지면 소외계층의 마음은 더욱 움추려들기 마련입니다. 고객님께서 따뜻한 마음으로 먼저 손을 내밀어 주시면, 이번 겨울은 전 국민이 함께 따뜻하게 지낼 수 있을 것입니다. 365mc와 사랑의열매가 함께 진행하는 이번 캠페인 영상은 365mc 홈페이지 메인 화면과 전국 17개 지점 PDP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365mc는 '온 세상에 사랑과 나눔을 실천하는 365mc'라는 비전을 토대로 지역사회와 함께 나누고 성장하는 일을 꾸준히 실천하고 있습니다. 2017년에도 사회 소외계층의 어려움을 이해하고 실제적 도움이 되는 사회공헌활동을 통해사회 곳곳에 따뜻한 사랑을 전하며 나눔을 실천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지방 하나만, 우리의 새소식을 클릭으로 응원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