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직 비만치료 하나만 집중하며, 의료 분야의 최우선 가치인 ‘안전’을 위한 수많은 원칙들을 준수하고 있는 365mc가 국내 비만치료 의료기관, 성형외과, 피부과 등 미용 성형분야 의료기관 최초로 감염관리전문간호사를 등용하였습니다.
지난 메르스 사태 이후 국내 병의원에서 감염관리의 중요성이 대두되었지만, 100개 이상의 병상을 갖춘 대형 종합병원에서도 감염관리실무전문가 자격을 갖춘 감염관리전문간호사가 부족한 실정입니다.
지방흡입 수술은 다른 성형수술에 비해 감염이나 합병증의 위험이 매우 낮은 안전한 수술이지만, 안전의 원칙을 철저하게 준수하고 있는 365mc이기에 기존에도 감염관리팀을 운영하여 각 지점에서 효과적으로 감염관리를 진행했었는데요. 그럼에도, 365mc 비만연구소는 아주 희박한 0.0001%의 감염사고의 위험도 보다 철저하게 방지하고자 13년 이상의 감염관리실무 경험과 노하우를 겸비한 정춘화 감염관리전문간호사님의 영입을 결정하였습니다.
이로써 365mc는 국제적 수준의 지방흡입 전용 무균 수술실, 무균에어샤워시스템, 마취전문의 실명제 등에 이어 감염관리전문간호사 등용을 통해 고객님의 안전을 위협하는 모든 상황에 신속하고 안전하게 대처할 수 있는 체계적인 시스템을 완벽하게 구축하게 되었습니다.
앞으로도 365mc는 ‘안전을 향한 원칙’을 최우선 가치로 하여 보다 안전하고 전문적인 의료 서비스를 바탕으로 모든 고객님께서 만족하시는 최고 의료품질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지방 하나만, 우리의 새소식을 클릭으로 응원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