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비만 하나만' 365mc 입니다.
365mc가 중국 정부와 손 잡고 중국 청두시에 세계 최대 규모의 비만 특화 병원을 건립합니다.
지난 3일, 서울 신라호텔에서 365mc는 스촨텐푸솽촹과학기술유한회사(사천천부쌍창과기유한공사), 라이언스캐피탈매니지먼트와 의료미용 산업발전을 위한 업무협약을 맺으며 그 시작을 알렸습니다.
협약식에는 쓰촨성 인리 성장과 청두시 판의 부시장도 참석해 이번 협약의 중요성을 강조하며 중국 정부차원의 전폭적인 지지와 협조를 약속했습니다.
지난 2008년, 중국 의료미용특구로 선정된 청두시에는 이미 중국 최고 의료기관 중 하나인 ‘화시병원’이 들어섰으며, 시에서는 365mc를 비롯해 수준 높은 의료기술을 가진 전 세계 의료기관을 계속해서 유치하고 있습니다.
그동안 한국 대형병원들의 중국 진출 사례가 없었던 건 아닙니다. 하지만 이번 365mc의 청두시 비만 특화 병원 건립은 IT와 의료의 융합기술을 통한 중국 진출이라는 점, 중국 정부 차원의 폭넓은 지원책을 바탕으로 한다는 점에서 새로운 의료브랜드 수출 모델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365mc는 이번에 설립될 중국 청두 비만 특화 병원에 365mc만의 노하우가 집약된 인공지능 지방흡입 시스템 ‘M.A.I.L’과 원조 지방흡입주사 ‘람스’를 전격 도입해 ‘세계 비만인구 1위’인 중국에서도 압도적인 비만치료 기술을 선보일 예정입니다.
365mc는 지난 15년간 혁신적인 비만치료 기술들을 개발해 이미 전 세계에 많은 비만 석학들을 놀라게 한 바 있습니다. 이번 중국 진출을 시작으로 전 세계인들이 365mc만의 놀라운 비만치료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도록 계속해서 각고의 노력을 기울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지방 하나만, 우리의 새소식을 클릭으로 응원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