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비만 하나만 365mc입니다
안재현 병원장님의 <10,000MC_Master's Club 수여식>이 지난 달 가톨릭대학교 서울성모병원 대강당에서 진행됐습니다.
이날 안재현 병원장님은 10,000MC 마스터를 수여 받으며 당당히 10,000MC의 영예를 얻게 됐습니다. 10,000MC란 부위별 지방흡입을 10,000건 이상 집도한 마스터에게 수여되는 상으로 무려 3만 시간이 넘는 시간동안 지방흡입을 집도했음을 의미합니다.
심리학자 안데르스 에릭손이 말한 ‘1만 시간의 법칙’에 따르면 한 분야에서 탁월한 경지에 오르기 위해서는 1만 시간을 집중해야 합니다. 안재현 병원장님은 3만 시간이 넘는 시간 동안 오로지 지방흡입 하나만 집중하신 셈입니다. 정말 대단한 기록입니다.
서울365mc병원은 지난 1월, KRI한국기록원으로부터 “대한민국 최다 지방흡입 수술병원”으로 공인 받아 명실공히 지방흡입을 가장 많이 하는 병원으로 인정받았는데요, 이제 안재현 병원장님은 ‘대한민국에서 가장 많이 지방흡입을 하고 있는 서울365mc병원’에서 지방흡입을 가장 많이 하신 원장님이 되셨습니다.
현재 대한지방흡입학회 부회장을 역임 중이신 안재현 병원장님은 국제 학술대회 및 국내 각종학회에서 지방흡입 라이브 수술을 시연하시며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계십니다. 또한 저소득층을 위한 ‘꾸밈(꿈-I’m) 프로젝트’에서 지방흡입 수술을 집도하시는 등 사회공헌 활동에도 적극적으로 임하시고 계십니다.
안재현 병원장님의 10,000MC라는 대기록은 고객님의 신뢰와 성원이 없었다면 불가능했을 것입니다. 저희 365mc병원 모두는 고객님께 언제나 안전하고 믿을 수 있는 서비스만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지방 하나만, 우리의 새소식을 클릭으로 응원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