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65mc

Log-In
전체메뉴
365mc
Liposuction
LAMS
상담/예약 마이페이지 ETC

서울365mc병원

모바일 고객만족도 조사 진행

작성자 365mc 작성일 2019-01-09 조회수 32133
안녕하세요. 비만 하나만, 365mc입니다.

365mc는 2019년 새로운 최상의 가치 '초고객만족'을 선포하였습니다.


초고객만족 원년의 해이자, 2019년 모토인 '안빠안빠' 를 실천하기 위해

365mc에서는 고객님만을 생각한, 다양한 의료서비스나 제도는 물론,

기존에 시행중인 모든 부분을 고객님의 입장에서 다시 보고 점검, 보완하기 위한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그 중 하나로,

365mc의 시술, 수술 당일 만족도 NPS 조사는

2008년 부터 RFID 형태의 미키 시스템 부터 바코드 형태까지 진화하였는데요.


앞으로는 문자를 통해 

고객님이 당일 이용하신 프로세스에 따른 맞춤 모바일 만족도 조사가 진행됩니다.


365mc의 당일 모바일 만족도 조사는 

모바일을 통해 좀 더 편리하고 프라이빗한 환경에서 고객님의 소리를 들을 수 있다는 부분 외에도

고객에 따라 다르게 맞춤으로 조사가 진행된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총 7개의 분류로 이루어져 있으며, (접수/시술/상담/만족/의료진/식이영양상담/그 외 의견 )

고객님이 오늘 이용하고 받으신 의료서비스에 대한 부분만이 추출되어 문항으로 구성되게 됩니다.

이는 모든 프로세스가 전산화 되어있는 365mc이기에 가능한 맞춤 조사이기도 합니다.


고객님들이 경험하신 365mc를 솔직하고 날카롭게 평가해주세요.

그만큼 365mc는 고객님의 가까이에서 듣고, 

오직 365mc에서만 경험하실 수 있는 결과로 보답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비만 하나만, 우리의 새소식을 클릭으로 응원해주세요.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