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비만 하나만, 365mc입니다.
365mc의 우수한 지방흡입술을 곧 세계 현지에서도 만날 수 있게 됩니다.
지난 12월 17일 서울 워커힐호텔에서 열린 ‘글로벌 진출 선포식’에서 365mc는 내빈 약 400여명이 자리한 가운데 해외 진출을 공식화하였습니다.
365mc는 싱가포르 최고 메디컬 브랜드인 JYSK그룹과 업무협약을 맺고 합작법인 ㈜365mc글로벌-싱가포르를 2020년 6월까지 설립할 예정이며, ㈜365mc글로벌-싱가포르는 싱가포르 비만클리닉 1호점을 시작으로 아세안(ASEAN·동남아시아국가연합)에 비만클리닉을 100곳 이상 열고 중동을 비롯해 전 세계를 향해 나아가게 될 것입니다.
JYSK그룹은 싱가포르 굴지의 메디컬 그룹으로 피부의학 및 미용에 중점을 둔 IDS클리닉 IDS에스테틱 IDS스킨케어 등을 자회사로 두고 있고 스위스 바젤에 있는 노바리메드 제약사의 최대 주주이기도 합니다.
이번 글로벌선포식에서 365mc대표원장협의회 김하진 회장님과 JYSK 제니퍼 여탄 대표님은 같은 연단에 올라 함께 시작할 글로벌 진출의 비전에 대해 발표하는 Global Alliance Ceremony를 가졌습니다.
365mc와의 업무협약을 위해 방한한 제니퍼 여탄 JYSK그룹 대표님은 “365mc가 글로벌 최고의 비만 특화 의료기관이 될 것”이라며 “비만 하나에만 집중했기에 지방흡입 분야에서 최고의 의료기관이 될 수 있었던 365mc의 전문성은 세계에서도 유례를 찾기 어려운 사례로 글로벌 비즈니스 모델로 전환해도 큰 경쟁력을 가지게 될 것으로 믿는다”고 전했습니다.
365mc는 우리의 지방흡입술을 향상시키기도 하지만, 우리가 축적한 지방흡입 빅데이터를 통해 안전하고 예측가능한 지방흡입이 전 세계에서 시행될 수 있도록 인공지능 지방흡입 시스템의 개발에도 도전하고 있습니다. 우리만의 기술을 넘어 세계에서 만날 자랑스러운 대한민국의 365mc가 될 수 있도록 새해에도 열심히 노력하고 새로운 소식 전해드리겠습니다. 많이 기대하고 응원해주세요. 감사합니다.
지방 하나만, 우리의 새소식을 클릭으로 응원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