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비만 하나만 365mc입니다.
<김하진 대표원장협의회 회장 2021 모토 발표>
우리 삶에 크나큰 변화를 안겨주었던 2020년이 어느새 가고
하얀 소가 인도하는 2021년 신축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365mc는 매년 연말이면 다음해 임직원 모두가 힘을 모아 집중해야 할 전사적인 행동강령인 모토를 정합니다.
2020년에는 ‘일신우일신, 당신이 늘 하는 일의 위대함’이라는 모토를 통해 각자의 영역에서 나날이 발전하는 모습을 보여드리기 위해 노력했습니다.
코로나라는 예상치 못한 변수 속에서 최선의 방역활동에 동참하는 동시에, 보다 안전하고 효과적인 비만 치료, 연구/교육, 사회공헌 등을 위해 한시도 멈추지 않고 각자의 자리에서 최선을 다한 덕분에 보건의료계 최고 권위의 보건복지부 장관상 4관왕의 영예를 얻었고, 비만진료건수 500만건, 람스 70만 보틀, 유튜브 2억뷰를 돌파했습니다. 스페셜 커진옷이벤트를 개최하고 17,000여벌의 기쁨을 고객님들과 함께 나누었습니다.
올해는 최초로 초고객만족보증서를 새롭게 선보이며 고객님들의 마음에 더 다가가고자 노력한 한 해입니다. 세계 일류 이공계 특성화 연구, 교육기관인 카이스트와 초고효율 지방흡입 캐뉼라 개발을 시작했고, 인공지능 지방흡입 수술은 특허청의 특허를 획득했습니다. 서울대 의과대학과 시작한 공동연구로 “지방흡입은 마음까지 치료한다”는 결과를 얻기도 했습니다.
고객님들의 호응 속에서 우리는 두 번째 글로벌병원과 해운대 람스 스페셜센터를 오픈하고, 코로나가 종식된 이후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365mc는 비만을 치료하고 해결합니다.
하지만 우리는 그저 비만을 치료하고 해결하는 데서 머물지 않습니다.
비만으로부터 인류를 자유롭게 하는 것, 그 원대한 사명을 실현하고자 합니다.
그리고 우리의 DNA에 이미 심어져 있던 역동적인 가치, 도전과 혁신을 초고객만족과 함께 핵심 가치로 삼아 코로나 이후 펼쳐질 완전히 다른 세상에서 새로운 도약의 기회를 맞이하고, 스스로를 뛰어넘는 도전으로 우리의 미션을 달성할 것입니다.
2021년 365mc의 새로운 모토는 ‘나를 뛰어넘는 도전’입니다.
그 어느 때보다도 역동적인 365mc를 지켜봐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지방 하나만, 우리의 새소식을 클릭으로 응원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