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비만 하나만, 20년’ 365mc입니다.
365mc 초고객만족실에서는 소중한 고객님의 소리를 더 가까이에서 듣고 개선점을 반영하기 위해 지난 2022년 11월부터 12월까지 전지점을 방문하신 고객님들을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진행하였습니다.
■ 일시 : 2022/11/01~2022/12/31
■ 대상 : 365mc 내원고객
■ 조사 방법 : 고객님에게 QR코드 제공하여 비공개 만족도 조사 실시
■ 조사 내용 : 365mc 전반적 서비스 만족도 평가 및 고객 어플에 대한 고객 의견
이번 조사를 통해 총 207분의 고객님 소리를 들을 수 있었으며,
많은 고객님들께서
1) 비만전문병원이라 정말 전문적이다
2) 친절하고 꼼꼼한 서비스가 매우 인상적이다
3) 결과 만족도가 높다 등 긍정적 평가를 남겨주셨습니다.
또한,
1) 운동 처방도 받고싶어요
2) 예약 시스템 일부 개선의견
3) 앱 사용에 대한 불편감
등… 저희가 놓치고 있었던 부분에 대한 개선과 제안도 보내주셨습니다.
그 중 어플 사진 성공기에 대한 내용은 우선순위를 높여 전산실과 개선 진행중에 있습니다. 완료되면 다시 공유드리겠습니다^^
365mc 초고객만족실은 일회성이 아닌 지속적인 만족도 조사 및 설문을 통해 고객님들의 숨은 니즈를 찾을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2023년에도 3회의 설문조사가 예정되어 있습니다)
고객님, 지금 떠오르는 365mc에 전하고 싶은 소리가 있으신가요?
그렇다면 바로 고객의 소리에 남겨주세요. 늘 고객님의 입장에서, 초고객만족을 위해서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지방 하나만, 우리의 새소식을 클릭으로 응원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