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대한민국 비만클리닉, 365mc입니다.
365mc는 각 지점의 고객 전용 공간에 시크릿박스(고객의 소리함)를 설치하였습니다.
시크릿박스는 고객님들께서 365mc를 이용하시면서 불편하거나 아쉬웠던 부분, 또는 제안사항, 격려사항 등 고객의 소리를 더 많은 곳에서 폭넓게 듣기 위해 365mc에서 마련한 고객의 소리함입니다. 특별히 시크릿박스는 개방된 공간이 아닌 탈의실, 화장실과 같은 독립적이고 개인적인 공간에 설치하여, 고객님들께서 다른 시선을 신경쓰지 않고 더 편안하게 의견을 주실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365mc 고객만족팀에서는 시크릿박스(고객의 소리함) 외에도 더 많은 고객님들의 마음 속 소리를 들을 수 있도록 홈페이지, 모바일 홈페이지, 어플리케이션, 080 수신자 부담전화, 그리고 지점(현장)에 직접 방문하여 고객의 소리를 듣고 있으며, 고객님들께서 보내주신 소중한 의견은 공동원장단과 고객만족팀의 논의를 통해 현장에 적극적으로 반영·개선하고 있습니다.
365mc는 늘 고객님의 입장에서 고민하고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지방 하나만, 우리의 새소식을 클릭으로 응원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