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비만 하나만, 20년’ 365mc입니다.
초고객만족실에서는
2023년 4월 11일 해운대SC점을 시작으로 고객들의 현장의 의견을 듣고
소통하는 정기 설문조사를 시행하고 있습니다.
이번 고객설문조사는 각 지점별 대기 시간에 관련된 내용과 현장의 환경개선에 관련된 항목으로 구성하여
실제 이용하는 고객님들의 의견을 듣고
개선 방향을 찾는 중요한 기초 자료로 활용 할 예정입니다.
[2023년 상반기 현장조사]
▣ 진행 일정 : 2023/04/11~2023/05/15 (한달간)
▣ 진행 지점 : 19개 지점
▣ 진행 방법 : QR코드를 통한 온라인 참여 방식 및 고객 현장 인터뷰
▣ 설문 내용
> 제공 서비스 만족도
> 대기 시간에 대한 고객 의견 조사 및 현황 파악
고객님의 진심어린 한마디도 놓치지 않고 귀기울여 듣고
개선해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지방 하나만, 우리의 새소식을 클릭으로 응원해주세요.